상세정보
나에겐 선녀가 있다!!! 2

나에겐 선녀가 있다!!! 2

저자
한수옥
출판사
라떼북
출판일
2012-12-18
등록일
2013-04-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M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세월이 흘러도 꼭 이루어지고야 마는 사랑이 있다, 아니 몇 번의 ‘생’이 흐를지라도 만나야 하는 사랑이 있다.
고구려의 시조 고주몽과 왕비 소서노. 지역의 토착민이자 졸본부여의 공주였던 소서노는 이주해온 주몽이 고구려를 세우기까지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별한 남편과의 사이에서 나온 비류와 온조라는 두 아들을 주몽은 친자식과 같이 대했다.
그러나 고주몽의 전처와 그의 친아들 유리가 돌아오자 상황이 달라지고 만다. 유리는 태자로 책봉되었고, 소서노마저 원후의 자리에서 밀려난 것이다. 이에 자신들의 앞날과 신변마저도 보장받지 못하게 된 비류와 온조는 고구려를 떠나게 되고, 비류는 사랑을 나누었던 이웃나라 송양왕의 딸인 소이와 헤어지게 된다. 그리고 유리는 소이에게 한 눈에 반하게 되는데…
삼국사기의 한 단면에서 깊은 단층을 뚝 떼어와 시작하는 이 소설은 세월이 흘러, 흘러, 배경이 바뀌어 지금의 서울에서 이들은 다시 만나게 된다. 전생의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태어난 소이, 아니 나선녀. 그녀는 오직 비류와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천상의 법칙을 어기고 다시 태어나게 된다. 전생의 기억을 갖지 못한 비류와 소이, 그들의 못다 이룬 사랑은 이 시대에서 다시 이루어질 수 있을까?
작가는 날실과 씨실을 촘촘하게 엮어내 세월을 뛰어넘는 사랑의 대서사를 완성한다. 책장을 덮을 때까지 독자들은 주인공들과 함께 가슴 저리다가, 웃고 슬퍼하면서 이야기 속에 빠져들 것이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