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CEO의 비밀 맛집

CEO의 비밀 맛집

저자
조규연, 구본홍, 조안준, 이상엽
출판사
IWELL
출판일
2014-06-03
등록일
2014-12-0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6M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책 속으로
“이번에 며느리를 보게 됐어요. 상견례 하기에 적당한 장소 어디 없나요?”
“직원들과 회식을 하려고 합니다. 가격 부담 없고 맛도 괜찮은 그런 음식점 아시나요?”
“연인을 놀라게 해줄 이벤트가 필요해요. 분위기 끝내주는 곳 좀 추천해주세요.”
나는 음식점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을 자주 받는다. 그리고 실제로 상황에 맞게 적절한 안내를 해준다고 좋은 평가도 받는 편이다. 내가 사람들에게 적합한 음식점 추천을 해줄 수 있는 이유는, 단순히 전직 레스토랑 오너였기 때문만은 아니다. 특별한 교육을 받고 그때 만난 멋진 멤버들과 독특한 맛집 탐방을 지속해오지 않았다면, 아무리 나라도 이렇게 척척 추천을 해줄 수는 없었을 것이다.
이 책은 단순한 맛집소개가 아니다. 이미 맛집소개는 넘쳐난다. 블로거들의 글도 많고, 음식점들이 홍보차 직접 작성하는 글도 많다. 아마 이 정도면 한 번쯤 소개 안 된 맛집이 드물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을 낸 것은 멤버들의 차별성 때문이다. 모임 멤버 전원이 (음식평론 CEO 과정)을 정식으로 마친 전문가이고, 입맛이 특히 까다롭기로 유명한 CEO들이다. 정말 많은 레스토랑을 다녀봤을 CEO 겸 음식평론가들이 함께 의견을 모아 선정하는 맛집이라면, 그 어떤 맛집 소개보다 객관적이고 신뢰할 만하지 않을까?
거기에 한 가지 더, 맛집을 상황별로 분류해서 제시했다. 젊은 연인들끼리 갈 맛집과 부모님을 모시고 갈 맛집은 엄연히 다를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며 빈번히 발생하는 상황들을 고른 후, 그에 맞는 맛집 정보를 소개했다.
사람은 하루 세 끼를 먹지만, 아침은 집에서 점심은 회사 근처에서 먹기 때문에 맛집을 찾아 나설 수 있는 기회는 많아 봤자 하루에 1회다. 그것도 단순한 산술적 계산일 뿐이고, 사실 다들 바쁘기 때문에 일주일에 1번, 한 달에 1~2번 마음 먹고 레스토랑을 찾아가보기도 어렵다. 그렇게 제한된 기회밖에 없는데 그마저도 시행착오를 겪어야 한다면, 우리가 맛있는 음식을 먹을 기회는 생각보다 많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이 책을 썼다. (CEO의 비밀 맛집)이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쌓인 피로를 모두 씻어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