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오늘부터 건물주 : 가장 쉽게 배우는 부동산 경매

오늘부터 건물주 : 가장 쉽게 배우는 부동산 경매

저자
제이든(채병도) 저
출판사
탈잉
출판일
2022-03-01
등록일
2022-06-2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제, 월급 대신 월세 받자!”

28세 사회 초년생, 1년 만에 부동산 3채 건물주 된 비결?

평범한 20대도 건물주로 만들어주는 ‘부동산 경매 투자’



수많은 직장인들의 꿈. 건물주가 되는 것이다. “조물주 위에 건물주 있다.”라는 우스갯소리는 물론이고, 심지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꿈 1위가 건물주라는 서글픈 이야기도 들려온다. 복권에 당첨되면 무얼 할 거냐는 질문에 가장 먼저 건물을 사겠다는 말은 이제는 마치 뻔한 정답 같다. 이쯤 되면 건물주를 꿈꾸지 않는 사람은, 이미 건물주인 사람들 외에는 없어 보인다.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투자는 여러 재테크 중에서도 제일로 꼽힌다. 월세를 받아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 부동산을 팔았을 때 큰 차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쉽게 뛰어들지 못한다. 투자에 필요한 종잣돈이 없기 때문이다. 이렇게 건물주를 꿈꾸면서도 부동산 투자에 엄두조차 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단돈 500만 원만 있으면 월세 받는 건물주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책이 나왔다.



이 책은 자칭 ‘흙수저’였던 저자가 부동산 경매로 연봉 3억 원을 만들기까지의 현실적인 스토리와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물리치료사로 일하던 평범한 저자가 직장에 다니며 경매 투자를 시작해, 월세 받는 건물주가 되기까지는 단 1년밖에 걸리지 않았다. 본업 외에도 스마트스토어, 해외 직구 대행, 교육 사업 등 여러 가지 일을 쉴 새 없이 하며 살아왔던 저자는 “스무 살로 돌아간다면 딱 한 가지 투자만 할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것이 바로 ‘부동산 경매’다. 부동산 경매를 통해 경제적 자유에 가까워진 저자가 전하는 성공적인 투자 비법이 이 책에 모두 담겨 있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