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팔리는 한 줄
- 저자
- 벤 구트만 저/이미영 역
- 출판사
- 시공사
- 출판일
- 2025-10-01
- 등록일
- 2026-01-09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55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왜 어떤 메시지는 효과가 있고, 어떤 메시지는 효과가 없을까?”팔리는 메시지의 한 가지 공통점, 바로 ‘단순함’!성공하는 문장을 만드는 5가지 비밀!하루에도 수백수천 통의 메시지가 발송된다. 그러나 대다수는 눈길도 받지 못하고 기억에서 사라진다. 당신의 메시지도 그렇지 않은가? 어떻게 하면 상대방에게 명확히 닿는 한 줄을 만들 수 있을까?세상을 뒤흔든 메시지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바로 ‘단순함’이다! 단순한 메시지가 팔린다. 단순한 메시지가 효과적이다. 단순한 메시지는 행동과 세상을 변화시킨다. 하지만 문제는 단순함은 실제로 단순하지 않다는 것이다. 복잡함과 단순함 중에 무엇이 효과적인지는 상식만으로도 쉽게 알 수 있지만, 그게 ‘왜’ 효과적인지와,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는지 아는 것은 별개의 문제다. 이 책은 단순함의 근본적인 작동 방식이 무엇인지를 밝히고, 이를 설계할 수 있는 5가지의 비밀을 알려 준다. 제품을 팔아야 하는 마케터, 지역사회를 바꾸고 싶은 지도자, 세상과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를 가진 온갖 이야기꾼, 하고 싶은 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싶은 사람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저자소개
기업가이자 교육자, 자문가로서 미국 프로 미식축구 연맹NFL, 아이 러브 뉴욕I Love NY, 컴캐스트의 NBC유니버설 등 여러 세계적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을 도왔다. 수상 경력이 있는 마케팅 에이전시 디지털 네이티브 그룹을 10년 동안 운영했다. 이 에이전시는 다른 회사로 인수되기 전까지 네이처 컨서번시,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스위스 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했고, 노벨상 수상자, 포춘 500대 기업 최고 경영자, 베스트셀러 작가 등 저명한 인물들과도 함께했다.
뉴욕 시립대학교 바룩 칼리지 마케팅 학부에서 9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치며 교수 평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의 글과 활동은 〈뉴욕 타임스〉 〈월 스트리트 저널〉 〈퍼블리셔스 위클리〉 〈크레인스 뉴욕 비즈니스〉를 비롯한 여러 매체에 소개됐다. 뉴욕 시민이라는 사실에 긍지를 가진 그는 인기 있는 퀸즈 테크 나이트Queens Tech Night 모임을 주최하고, 여러 시민 단체의 이사로 활동하고, 자전거로 도시 곳곳을 누비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목차
머리말서론: 왜 단순해야 할까?1부 단순한 것이 효과적인 이유1장 바쁜 세상 속 멍청한 뇌2장 단순함의 필요성3장 복잡함의 폐해2부 단순해지는 방법4장 유익함: 핵심은 드릴이 아니라 구멍이다5장 초점: 프랑켄슈타인식 아이디어와 싸우기6장 돋보임: 제약이 창의력을 키운다7장 공감: 지혜로운 바보를 환영하라8장 간결함: 군더더기 없이 핵심만 말하라결론: 다음 할 일은?미주감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