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마카오 - 마카오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2023~2024 최신판
화려한 밤을 가진 가장 가까운 포르투갈
마카오를 오롯이 소개한 단 하나의 가이드북
낮에는 포르투갈풍 건물이 늘어선 거리에서 산책을 즐기고, 밤에는 휘황찬란한 불빛과 함께 호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도시 마카오. 세계문화유산 지구에서는 마카오의 역사를 몸소 느껴 보고, 길거리 음식과 함께 고풍스러운 골목을 거닐다 눈에 띄는 차찬텡에 들어가 로컬 음식을 즐겨 보자. 저녁에는 코타이 스트립에 있는 호텔로 돌아가 초대형 어트랙션과 공연, 고급 레스토랑을 누리고 최고급 객실에서 화려한 야경과 함께 호캉스를 만끽하면 낮과 밤이 상반된 마카오의 진짜 매력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리얼 마카오」는 단 한번의 여행으로도 마카오의 매력을 깊이 느낄 수 있게 심혈을 기울인 책이다. 유서 깊은 마카오반도와 도심 지역 타이파, 코타이 스트립의 최신 지역 정보는 물론이고, 인생 사진 명소 콜로안까지 알뜰하게 담아냈다. 호캉스 천국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준비한 마카오 호텔 가이드와 여행사 베테랑 출신 작가가 엄선한 여행 정보까지 더하면, 마카오는 하루 잠깐 다녀오는 홍콩의 근교 여행지가 아니라 하나의 오롯한 여행지가 되어 있을 것이다. 코로나 이후 출간된 단 하나의 마카오 가이드북 「리얼 마카오」와 함께 가장 빠르고 완벽한 마카오 여행을 떠나자.
네 시간 거리의 가장 가까운 포르투갈
마카오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최근 들어 유럽 최고의 감성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포르투갈. 그런데 네 시간 만에 포르투갈을 만나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는 것! 16세기부터 약 400년간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았던 마카오는 지금도 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마카오 반도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에 지정될 정도. 그래서 세나도 광장부터 성 바울 성당 유적을 거쳐 아마 사원까지 이르는 세계문화유산 지구를 차근히 걷다 보면 16세기로 타임슬립한 듯 마카오의 역사를 온몸으로 느껴볼 수 있다.
「리얼 마카오」는 건축물의 역사와 건축 양식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게 세계문화유산에 관련된 정보를 꼼꼼히 수집하고 정리했고, 유적을 돌아보는 최적의 동선을 안내했다. 여기에 더해 인생 사진 명소이자 포르투갈 바닷가와 꼭 닮은 콜로안의 정보도 꼼꼼하게 담아냈다. 트렌디한 최신 정보로 가득한 우리나라 유일의 마카오 가이드북 「리얼 마카오」와 함께 가장 가까운 포르투갈, 마카오를 가장 멋지게 여행해 보자.
최고급 호텔로 가득한 아시아의 라스베이거스!
완벽하게 분석한 마카오 호텔 가이드
MGM, 윈 등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 호텔 프랜차이즈는 물론이고 에펠탑이 우뚝 솟은 파리지앵, 빅벤과 런던 광장을 그대로 가져 온 더 런더너를 비롯한 콘셉트 호텔, 칼 라거펠트가 직접 디자인한 더 칼라거펠트와 DDP로 잘 알려진 자하 하디드가 설계한 모르페우스 호텔 등의 디자이너 호텔에 대형 어트랙션이 설치된 갤럭시 마카오 같은 대형 호텔단지까지, 호텔 하면 생각하는 모든 판타지가 실현된 별천지가 마카오다.
그래서 붙여진 별명이 바로 아시아의 라스베이거스. 하지만 너무 다양하고 모두 최고의 호텔이기 때문에 어디에서 묵어야 할지 고민이 많아지기도 한다. 그런 걱정을 덜기 위해 작가가 직접 묵어 보고 엄선한 호텔들만 엮어 가이드로 만들었다. 마카오 각 지역별 특징을 보기 쉽게 정리하여 호텔 위치 선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배려하고, 호텔은 각각의 특징에 따라 어트랙션, 럭셔리, 콘셉트, 중저가 호텔로 분류해 취향과 예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갈무리했다. 「리얼 마카오」를 통해 최신, 최고의 마카오 호텔 가이드의 안내를 받고 지금껏 꿈꾸던 호캉스를 마음껏 만끽하자.
광둥 요리부터 유럽과 중국이 만난 매캐니즈까지
맛의 천국 마카오 완전 정복하기
세련되고 번화한 모습에 자주 잊어버리는 사실은 마카오는 미식의 고장 광둥성에 속해 있다는 것! 딤섬, 완탕면 같은 대표 요리는 물론이고, 어묵이나 육포 같은 주전부리까지 정통 광둥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중국, 포르투갈, 아프리카가 조화를 이룬, 세계에서 유일한 매캐니즈 요리가 기다리고 있다. 식민 역사의 영향으로 생긴 매캐니즈는 마카오 전통 음식으로 자리 잡았고, 광둥 요리만큼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음식이기도 하다.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해물밥, 아프리칸 치킨이나 대구를 으깨 만든 대표 음식 바칼로우 크로켓은 맛보지 않으면 여행 절반을 손해 본 것과 다름 없다. 여기에 에그타르트, 밀크 푸딩 등 다양한 디저트까지 곁들일 수 있어 마카오의 맛은 그야말로 무궁무진하다.
그렇다면 어디서 무엇을 맛보아야 제대로 먹부림을 즐겼다고 소문날까? 「리얼 마카오」와 함께라면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미쉐린 3스타부터 로컬 맛집까지 가장 최신의 정보만 모아 두었고, 다양한 음식의 종류에 맞게 각각의 추천 식당까지 정리했다. 또, 마카오 반도의 가성비 좋은 길거리 음식부터 코타이의 호텔 레스토랑까지 취향, 예산을 고려해 다양한 리스트를 준비했다. 리얼 마카오」의 꼼꼼한 맛집 리스트를 활용해 마카오의 맛을 마음껏 즐기고 돌아오자.
마카오의 진짜 모습은 이곳에 있다!
보물이 숨겨진 마카오 골목 탐험
하늘을 찌르며 높이 솟은 빌딩과 화려하게 명멸하는 조명, 그들이 모여 만드는 화려한 야경이 마카오 하면 떠오르는 모습일 것이다. 하지만 빌딩숲 너머에는 고풍스러운 골목길이 거미줄처럼 나있고, 이것이야말로 마카오의 진면목이다.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오래된 건물들, 좁은 골목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로 걷다 보면, 야경이나 유적과는 또 다른 감동이 우리를 찾아 온다. 그러다 숨겨진 맛집이나 기념품을 발견하는 기쁨은 마카오 여행의 어떤 것도 비할 수 없다.
세나도 광장에서 조금 들어가면, 육포 거리, 어묵 거리와 같은 맛집 골목이나 사진 명소인 초우산 거리, 연애 거리를 만날 수 있다. 타이파에서는 쿤하 거리에서 시작해 코헤이야 다 시우바 거리를 거쳐 타이파 빌리지로 향하며 현대와 과거가 혼재된 마카오의 일상을 눈에 담을 수 있고, 콜로안의 싱코 드 오투브르 거리에서는 알록달록한 색채와 함께 여유를 맛볼 수 있다. 「리얼 마카오」는 이러한 골목의 향취를 제대로 담기 위해 기본적인 골목 정보뿐만 아니라 골목에 위치한 맛집, 카페 등의 정보까지 살뜰히 담았다. 책을 따라 골목을 누비다 보면, 어느새 자기만 알고 싶은 보물 같은 장소들이 가득 기억에 남아 있을 것이다.
가성비 넘치게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마카오 여행!
꿀팁만 엄선한 핵심 여행 정보
화려한 이미지 덕에 값비싼 호화 여행지로 비치기도 하지만 마카오만큼 가성비 좋게 여행할 수 있는 곳이 또 없다. 호텔, 음식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것은 물론이고 항공권, 통신비, 교통비 역시 매우 저렴해 최소한의 금액으로 최대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곳이 마카오다. 특히 호텔 셔틀버스는 투숙객이 아니라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유명 관광지 곳곳을 다닌다. 그래서 잘만 이용하면 교통비는 한 푼도 들이지 않고 마카오를 돌아볼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이 크다. 이외에도 알고 있으면 최대한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정보들이 마카오 곳곳에 숨겨져 있다.
마카오 전문가이자, 여행사 베테랑인 작가가 그 중에서도 꼭 알아야 할 핵심 정보만 눌러 담은 책이 바로 「리얼 마카오」다. 무료 셔틀버스는 물론이고, 시내버스와 LRT의 최신 정보를 담아 불편함 없이 마카오 전체를 돌아볼 수 있게 안내했다. 홍콩에서 오는 여행자를 위한 페리, HZB 시간표 역시 놓치지 않았고 항공권, 호텔 예매 및 이용 팁도 성실하게 채워 넣었다. 그 중 백미는 바로 맞춤형 여행 코스! 기본 2박 3일 코스부터 여유 있게 즐기는 3박 4일 코스까지 다양한 코스에 예상 경비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직 「리얼 마카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꿀팁으로 가성비, 가심비 모두 잡은 최고의 여행을 다녀오자.
번호 | 별점 | 한줄평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수 |
---|---|---|---|---|---|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