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은 가족의 의미는 사라지고 마음을 나눌 친구가 없다고 안타까워하는 이들이 많다. 이들에게 참된 사랑이 무엇인지, 사랑의 목회자로 유명한 이재록 목사가 성결한 목소리로 써내려간 책이다.
1장 ‘사랑의 의미’에는 상황과 조건, 세월에 따라 변해가는 육적인 사랑에 지친 사람들에게 영적인 사랑의 진정성을 말한다. 부모와 자녀, 부부, 형제, 이웃, 친구간에 주고받는 사랑의 모습을 통해 어떤 것이 참된 사랑인지 전한다. 2장 ‘사랑장의 사랑’에서는 고린도전서 13장에 나오는 열다섯 가지 사랑의 특성을 통해 참사랑이 무엇인지 알려 준다. 3장 ‘사랑은 율법의 완성’에서는 하나님과 주님의 사랑을 섬세하게 펼쳐내며 누구나 그 사랑 속에 들어갈 수 있다는 확신으로 삶의 터닝 포인트를 찍게 한다.
저자소개
저자 이재록 목사
www.drlee.or.kr
순수한 복음의 진수를 느끼게 해 주며 복음의 능력을 실상으로 나타내 보여 이 시대 성령 운동의 모델이 되고 있는 권능의 목회자.
1982년 장년 9명으로 만민중앙교회를 개척하여 뜨거운 성령의 역사 속에 대형교회로 성장시켰다. 예수님께서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입증한 것처럼, 그는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권능을 통해 성경이 참된 진리임을 확증하고 있다.
그의 영향력은 국내보다 해외에 널리 알려져 있다. 우간다, 일본, 파키스탄, 케냐, 필리핀, 온두라스, 인도, 러시아, 독일, 페루, 콩고민주공화국, 미국, 이스라엘 등지에서 대규모 연합집회를 인도했으며 집회 시 폭발적으로 나타난 권능의 역사가 CNN에 보도된 바 있다. 특히 2009년 9월, 이스라엘 연합성회에서 “예수가 우리의 구세주 되심”을 선포하여 AP, CNN에서 취재, 로이터, AFP 등 세계 유수의 통신사에서 보도하였으며, 33개 방송사를 통해 220여 개국에 송출되었다. 2005년 10월 개국한 복음전문 위성방송 GCN TV(본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는 예수 그리스도의 힘 있는 메시지로 지구촌을 신앙 네트워크화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 <십자가의 도>, <믿음의 분량>, <천국>, <지옥>, <영혼육>, <주님의 자취>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