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예상을 불허하는 대담한 승부로 불법과 불의를 차례대로 날려버리는 통쾌한 복수활극! 세상을 바로 세우기 위해 스스로 법이 되어버린 사나이, 미군 용병이 되어 아프리카 오지로 떠났던 풍운아가 추악한 권력과 조직을 향해 분노의 탄환을 장전했다. 밤의 신화가 된 특등 저격수의 대담하고 냉정한 승부! 영웅을 기다려온 세상 속으로, 분노한 무법자가 달려온다. 호쾌한 무용담이 담긴 (스포츠조선)의 연재 화제 소설 무법자 제1권.
저자소개
전주에서 출생하였으며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무역담당 부장을 역임했으며, 그후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해『밤의 대통령』『황제의 꿈』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소설 최고의 작가로 부상하였으며 현재까지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속도감 있는 문체와 과감한 생략, 예측을 불허하는 스토리 전개를 특징으로 하는 그의 소설은 800만 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자랑한다.
현재 《문화일보》《월간조선》《스포츠조선》등에 소설을 연재중이며 지금까지 20종 80권 이상의 작품을 출간했다. 주요 작품으로 『밤의 대통령』『황제의 꿈』『영웅의 도시』『대한국인』『오피스텔』『유라시아의 꿈』『도시의 남자』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