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인어공주는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인어공주는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저자
피오나
출판사
마젤란
출판일
2009-05-25
등록일
2013-03-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21K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연락이 없던 그에게서 다시 연락이 오기 시작했다. 식어버린 남자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다면…….
20년간 연애 삽질의 역사를 써온 피오나가 나섰다! 죽어도 먼저 연락하지 마라, 고백하지 마라, 헌신하지 마라!
연애에 있어서만큼은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은 연애 고수 피오나가 『인어공주』 스토리에서 만고불변의 연애 법칙을 찾아내 이를 소개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자신을 “20년간 연애 삽질의 역사를 써온 산 증인”이라고 스스럼없이 소개하는 저자가 자신이 걸었던 힘들고 고통스러운 그 길을 여자들이 똑같이 걷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는 ‘백설공주’도 ‘신데렐라’도, 하다못해 ‘피오나’도 행복한 결혼에 골인하는데 왜 가질 거 다 가진 인어공주만은 사랑에 실패하고 물거품이 되어버린 사실에 의문을 던지고 ‘신데렐라’와 ‘인어공주’를 조목조목 비교하며 그 이유를 밝히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왕자를 만나기 위해 마법을 써서라도 예쁘게 꾸몄고, 누더기 차림을 보여줄 수 없어 12시라는 시간제한을 지켰고, 유리구두를 신어볼 때도 끝까지 먼저 나서지 않았으며 왕자가 자신을 찾아내도록 해서 남자의 정복욕과 호기심을 자극한 신데렐라. 그에 반해 왕자에게 반해서 물에 빠진 왕자를 구해주고는 도망쳐버리고, 왕자의 사랑을 얻겠답시고 그 고운 목소리마저 팔아버리지만 존재도 각인시키지 못하고 결국 물거품이 되어버린 인어공주.
이 두 여인의 사례로부터 연애를 할 때 절대 여자가 먼저 어떤 행동도 취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여자는 여자가 잘하는 것을 하고 남자가 잘하는 것은 그들이 할 수 있도록 놔두라고 주장한다. 인어공주의 스토리텔링에서 발견해낸 “절대 불변 연애 법칙”을 소개하는 이 책을 통해 ‘사랑받는 연애 비법’에 관한 의미 있는 지침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