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살인예언자 5

살인예언자 5

저자
딘 쿤츠 저/공보경 역
출판사
다산책방
출판일
2014-07-17
등록일
2014-12-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9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재능을 타고 나는 것을 일종의 기적이다.
나는 그 재능을 신성하게 쓸 의무가 있다.”


오드에게 우정도, 연애도, 여행도 모두 사치일 뿐이다. 오히려 그는 신비한 능력을 타고 태어났다는 인생의 대부분을 살인사건과 연쇄살인자들의 손에서 희생자를 구해내는 데 소비한다. 오드의 매력은 이런한 삶 속에서도 “어떤 삶에도 의미와 희망이 있다”고 말하며, 어떤 위기와 시련이 닥쳐도 유머를 잃지 않는다는 데 있다. 그는 살인자들과 죽은 자들 틈에서도 낄낄거리는 치명적인 매력의 히어로다. 이 애처로운 히어로는 살육의 행각이나 어둠에 절대 물들지 않는다. 체념에 가까운 허무주의를 표방하고 있지만 여전히 사람을 사랑하고, 잔인한 현실 앞에서도 유머를 던질 줄 안다. 이번 권에서도 오드는 현대사회를 비판하는 블랙유머와 휴머니즘으로 무장한 채 절대 권력이자 절대 악이 만들어가는 절망적인 미래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오드는 죽음을 보는 능력이 있고 탐욕스러운 세상과 맞서 싸우는 히어로이지만, 집 없이 떠도는 요리사일 뿐이다. 어떤 영웅보다 친근하고 사랑스럽게 다가오는 까닭이 바로 그것에 있다. 공포나 반전뿐 아니라 슬픔과 아픔, 감동을 동시에 풀어놓은 이 미스터리 연작 시리즈는 총 일곱 편으로 완결될 예정이다. 이제 두 편의 이야기만이 남았고, 이 오드 토머스로 인해 ‘딘 쿤츠는 금세기 역사를 통틀어 최고의 작가 중 하나“라는 평을 듣게 되었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