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월세 300만원 받는 월급쟁이 부동산 부자들

월세 300만원 받는 월급쟁이 부동산 부자들

저자
황준석 저
출판사
나비의활주로
출판일
2014-11-03
등록일
2014-02-2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미친 듯이 일하지 않아도, 연봉협상에 신경 쓰지 않아도,소액으로 가능한 한 달에 두 번 월급이 들어오는 마법의 재테크, 수익형 부동산의 모든 것!

매달 300만 원의 월세를 받게 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 주변에 직장인이면서 월급 이외에 월 300만 원이라는 수익을 꼬박꼬박 내면서 살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그들은 소수에 불과하다. 하지만 분명한 건 직장 생활을 하면서도 월세를 꼬박꼬박 받는 알짜 부자들은 있다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 월세 300만 원의 수익을 만들었을까?

이 책에서는 작은 빌라에서 신혼을 시작한 평범한 맞벌이 부부, 지방에 거주하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직장인 가장, 이혼으로 홀로 육아를 감당하는 워킹맘, 13평 임대 아파트에서 살아가던 신혼 부부 등 우리의 평범한 이웃들이 어떻게 강남 소지의 빌라의 주인이 되어 월세를 받게 되었는지, 상가투자로 월세 받는 소유주가 되었는지 등의 이야기가 생생하게 담겨 있다. 이들은 모두 꼬박꼬박 들어오는 월세의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현실적인 목표을 세웠고 종잣돈을 모으면서 꾸준히 공부하며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한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들처럼 할 수 있지 않을까? 부동산에 대한 관심과 얼마간의 노력, 그리고 실행력만 더해진다면 충분히 당신도 가능한 일이다.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은 정말 많지만 부동산 투자를 해본 사람은 매우 적다. 목돈이 들어가는 부담감, 과연 잘 될까 하는 불안감, 주변에서 들은 이야기들로 인해 고민만 하고 정작 투자 한 번 제대로 못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책이야말로 쉬운 설명과 생생한 수기를 통해 지금까지 부동산에 관심만 있던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길잡이가 되어준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