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드라마에서 밝히지 못한 《엑스파일》의 새로운 에피소드!
FBI 요원 폭스 멀더와 데이나 스컬리가 ‘엑스파일’이라는 초자연적인 현상, 괴물, 유령,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미해결 사건 등을 수사하며 겪는 일을 줄거리로 한 미국의 전설적인 TV 시리즈물 《엑스파일》이 14년 만에 열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엑스파일: 아무도 믿지 마라 part A』는 새로운 열 번째 시즌을 맞아 《엑스파일》의 광적인 팬인 베스트셀러 작가 15인이 탄생시킨 매력적인 15편의 에피소드를 담은 책이다.
드라마와 드라마 사이의 비어있는 공간을 채울 수 있는 독특하면서도 드라마와 공유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개성 있는 작가들이 자신의 느낌으로 탄생시킨 15편의 에피소드들은 드라마가 아닌 책이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저자소개
저자 : 팀 레본
저자 : 팀 레본
저자 팀 레본 Tim Lebbon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삼십여 편의 장편소설과 수십 편의 중편소설, 수많은 단편소설을 출간했다. 영국 판타지 문학상을 네 차례 수상했으며, 브램 스토커 상과 TV, 영화 등을 모태로 하는 소설에 수여하는 스크라이브(Scribe) 상 등 유수의 문학상을 수상, 또는 최종 후보에 올랐다. 최근작으로 [The Silence], [Coldbrook] , [Into the Void: Dawn of the Jedi (Star Wars)] 등이 있다.
저자 : 피터 클라인스
저자 피터 클라인스 Peter Clines는 장르 문학에 대한 사랑으로 여덟 살 때부터 SF 소설과 판타지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최근작으로 베스트셀러 [The Ford], [Ex-Isle], [14] 등이 있다.
저자 : 애런 로젠버그
저자 애런 로젠버그 Aaron Rosenberg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동화 작가, 게임 디자이너이다. 다수의 오리지널 작품들로 베스트셀러 작가에 등극했으며, [스타 트렉], [워 해머], [워크래프트], [유레카] 들을 소설화했다. 아동, 청소년 작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저자 : 폴 크릴레이
저자 폴 크릴레이 Paul Crilley는 스코틀랜드인으로 남아프리카에 거주한다. [The Invisible Order] 시리즈와 [The Adventures of Tweed & Nightingale] 시리즈 등을 썼다. 다수의 컴퓨터 게임과 만화 TV 원고를 쓰기도 했다.
저자 : 스테판 페트루챠
저자 스테판 페트루챠 Stefan Petrucha는 스무 편의 장편소설과 수백 권의 그래픽 노블을 썼으며, 전 세계적으로 백만 부 이상이 판매된 작가이다. 매사추세츠 대학에서 온라인 강의도 하고 있다.
역자 : 안현주
역자 안현주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문학과 영문학을 전공했다. 졸업 후 기업에서 마케팅 관련 일을 하다가,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레이먼드 챈들러의 [나는 어떻게 글을 쓰게 되었나], G. K. 체스터튼의 [못생긴 것들에 대한 옹호]를 기획 및 번역했고, 레이먼드 챈들러의 [당신 인생의 십 퍼센트]를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Introduction by 조나단 마베리 _ 9
긴장증 (Catatonia) by 팀 레본 _ 15
리틀 힐의 짐승 (The Beast of Little Hill) by 피터 클라인스 _ 63
당신이 보지 못한 것 (Oversight) by 애런 로젠버그 _ 111
땅거미 (Dusk) by 폴 크릴레이 _ 141
외계인에 대한 사랑 (Loving the Alien) by 스테판 페트루챠 _ 193
땅굴 쥐 (Non Gratum Anus Rodentum) by 브라이언 킨 _ 243
앨패소로 돌아가면 내 목숨은 보잘 것 없겠지 (Back in El Paso My Life Will be Worthless)
by 키이스 R.A. 드칸디도 _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