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영어굴욕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창피모면 굴욕예방 영어상식 99>가 시즌2로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창피모면 굴욕예방 영어상식 99>의 두 번째 이야기. 『창피모면 굴욕예방 영어상식 99 시즌 2』는 <창피모면 굴욕예방 영어상식 99>의 후속편으로, 전편에 이어 한국인이 잘 틀리는 영어 실수들을 빠짐없이 모아 한번만 술술 읽으면 익힐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시즌 2>는 전편에 다 담지 못한 치명적인 영어 실수들을 모아 펴낸 것으로, 오리지널판에 다 담지 못한 또 다른 영어 실수들을 샅샅이 모아놓아 한국식 영어로 창피 당할 시추에이션을 완벽히 대비하도록 하였다.
★<창피모면 굴욕예방 영어상식 99 시즌 2>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한국인이 틀리기 쉬운 실수를 통해 문화 내지 사고방식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저자소개
이상빈(李商彬)
* 현(現) 한양대학교 경영대 교수
* 경기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졸업
* 제1회 입법고등고시, 제19회 행정고등고시에 합격
* 국회사무처 및 재무부 사무관으로 근무
* 코넬(Cornell)대학교 경제학 석사
* 뉴욕대학교(NYU) 경영학 박사
이상빈 교수는 한국과학기술원 교수, 증권학회 회장, 하나은행 사외이사 등을 역임하였고 현재 한양대학교 경영대 교수로 재직 중이며, 매일경제신문 객원논설위원 및 한국금융학회 수석편집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특히 미국의 Ho 교수와 공동 개발한 ‘채권관련 파생상품 평가모형(일명 ‘Holy’ 모형)’은 미국 MBA 교과서에 소개될 정도로 유명하며, 세계적인 출판사인 Oxford University Press에서 금융공학 관련 책을 다수 출판하였다. 조깅과 등반을 좋아해 시간이 나면 남산순환도로를 달리거나 지리산 당일 종주를 하며, 2007년 7월에는 뉴욕에서 철인삼종 경기에 처녀 출전하여 3시간 31분에 완주하였다.
글렌 스와포드(Glen Orrin Swafford)
* BA in English, University of Texas at Arlington
* MA in Rhetoric/Composition, University of Texas at Arlington
글렌 스와포드는 미국 텍사스 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영어수사학과 영어작문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1994년에 한국으로 건너와, 강남 ELS어학원에서 1년, 대원외국어고등학교에서 2년 동안 영어를 가르쳤다. 현재 한양대학교에서 10여 년째 영어 작문을 가르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