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평화를 가져다주는 단어 명상

평화를 가져다주는 단어 명상

저자
편집부
출판사
루니스
출판일
2011-08-20
등록일
2013-05-20
파일포맷
PDF / EPUB
파일크기
1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지금 이 시대는 우리 모두에게 ‘평화로움에 머물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평화를 가져다 주는 단어 명상>은 사람들의 정신과 마음에 안정과 평화로움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힘을 지닌 100개의 단어들로 이루어진 책입니다. 아주 빨리 읽을 수도 있지만, 정말 제대로 읽으려면, 어쩌면 100년이 걸리지도 모르는 그런 책입니다.

집이나 일터에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이 책을 한 페이지씩 집중해서 읽으십시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나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을 때 이 책을 읽으십시오. 별다른 이유 없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이 책을 읽으십시오. 하나의 단어에 시선을 둔 뒤, 그 단어가 여러분들의 내면에서 끌어올리는 느낌에 최대한 집중을 하십시오. 각각의 단어는 여러분들의 내면에 이미 충분히 존재하는 ‘힘’을 하나로 모아주는 역할을 해 줄 것입니다.

마음이 복잡해지고 괜히 날카로워질 때는 말과 행동을 잠시 멈추고 이 책을 읽으십시오. 그저 단어들을 바라만 보십시오. 각각의 단어들을 천천히 넘기면서 여러분의 존재 자체를 느껴보십시오. ‘결국에는 아무것도 잃을 것이 없다.’는 깊은 이해에 도달해보십시오.

책을 볼 때는 단어와 함께 단어 주변의 ‘여백’에도 시선을 주십시오. 단어와 여백이 만들어내는 미묘한 울림에 집중하십시오. 서둘러 내용을 찾고, 무엇인가 그럴듯한 것들에만 집중을 하려는 당신의 마음을 인식하십시오. 삶의 진정한 안정과 평화는 ‘여백’에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 여백이 너무 적은 것이 어쩌면 모든 문제의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여백의 가치를 절대로 무시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흰 종이 한 장이 수백 페이지의 논문보다 당신에게 더 많은 가르침과 느낌을 전해 줄 수도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는 ‘휴식’이라는 단어가 적힌 페이지를 펼쳐놓고 가만히 바라보십시오. 화해가 필요할 때는 ‘화해’라는 단어가 적힌 페이지를 펼쳐놓고 가만히 바라보십시오. 절제가 필요할 때는 ‘절제’라는 단어가 적힌 페이지를 펼쳐놓고 가만히 바라보십시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이 책을 보십시오. 모든 관계가 엉망인 것처럼 느껴질 때도, 실패한 느낌이 들 때도 이 책을 보십시오. 불안과 걱정이 밀려들 때도 이 책을 보십시오. 수식어들에 오염되지 않은, 순수함으로 가득한 이 책을 보십시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