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래서 우리는 소설을 읽는다

그래서 우리는 소설을 읽는다

저자
박진,김남혁,장성규 공저
출판사
자음과모음(이룸)
출판일
2011-12-06
등록일
2012-06-1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문화웹진 「나비」의 ‘비평테이블’ 코너에 2009년 말부터 2011년 초까지 매달 연재했던 좌담을 묶은 책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와 베르나르 베르베르 같은 외국 작가의 소설부터 김훈, 신경숙, 김영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신작까지 주요 베스트셀러 작품들을 두루 다루고 있으며, 영화가 개봉되면서 원작이 큰 인기를 모으는 스크린셀러 현상, 최근 문학상 수상작들의 변화된 경향, 새로 등장한 청소년문학이라는 낯선 영역 등 독서와 출판계의 눈에 띄는 현상들을 주제로 삼았다. 최근의 독서 문화와 출판 시장의 변화는 물론, 문단의 화제가 된 비평적 쟁점들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흡수할 수 있는 비평서다. 여기에는 자유롭고 솔직한 대화로 이루어진 ‘좌담’ 형식이 한몫을 하고 있다. 작가들만큼이나 소설을 향한 열정으로 무장된 젊은 비평가 3人의 날카로우면서도 생생한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 순간 오늘의 한국 소설이 보인다. 책을 읽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고 싶지만 그럴 기회가 별로 없는 독자들, 막연히 소설가나 문학평론가의 꿈을 키우는 대학생들, 그리고 그냥 소설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겐 더없이 즐거운 책이 될 것이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