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합본] 스타의 정원 [전2권/완결]

[합본] 스타의 정원 [전2권/완결]

저자
이새
출판사
라떼북
출판일
2014-05-07
등록일
2014-09-0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특수 수사부 경찰, 정원
그녀에게 내려진 황당하면서도 엄청난 임무!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특수 수사부 경찰인 원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리더이자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톱스타 태인의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선배가 잃어버린 USB를 찾아오라는 임무를 맡게 된다. 거칠고 욱하며 여성스러움이라고는 눈을 씻고 봐도 찾을 수 없는 원의 성격상 연예인의 온갖 비위를 맞춰야 하는 일은 절대 어울리지 않았다. 황당한 임무에 발악을 해보지만, 결국 원은 신분을 위장한 채 태인의 막내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그를 찾아 간다.
네가 으르렁하면, 나도 으르렁한다!
톰과 제리를 뛰어넘는 앙숙이 된 원과 태인
태인은 막내 스타일리스트를 괴롭히는 것으로 심신의 고단함을 푸는 악질이었다. 원은 임무 첫날부터 태인에게 미운털이 박히고 태인은 원을 일주일 안에 내쫓겠다고 다짐한다. 태인의 변덕과 괴롭힘이 점차 심해지는 상황에서 원은 USB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USB는 쉽게 찾아지지 않고, 원과 태인이 함께 하는 시간은 길어져만 간다. 그들이 서로를 향한 미묘한 감정이 호감이라는 것을 깨달아갈 즈음, 원과 태인의 스캔들 기사가 터지면서 곤란한 상황에 처해지게 되는데…….
“내가 물도 주고 비료도 주고 햇볕도 쬐게 할게. 가지치기도 열심히 하고 벌레도 먹지 않게 정성껏 돌볼 거야. 그래서 예쁜 나의 정원을 무럭무럭 가꿀게. 빛을 잃지 않는 스타의 정원으로 만들게. 그러니까…….”
“…….”
태인이 팔에 힘을 스르륵 풀며 원을 놓아주었다. 그리고는 한 발자국 뒤에 서서 그녀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며 말을 이어 나갔다.
“나의 정원이 되어 줘.”
귀여운 허당 톱스타와 야생마처럼 거친 여경찰의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 《스타의 정원》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