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첫관계

첫관계

저자
이광희
출판사
리치바닐라
출판일
2011-09-05
등록일
2013-03-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81K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학생회장이자 모든 것을 다 가진 남자 나재현,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자 김현희, 그리고 나. 동급생인 그들은 위험하고 위태로운 줄다리기를 벌인다. 연약한 모범생이던 나는 그들 사이에서 점차 변해 가지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세 꼭지점 사이에서 벌어지는 원초적인 사랑, 욕망, 욕정, 집착, 질투, 그리고 권력.. 모든 것은 관계(關係)로 귀결된다.
이광희 로맨스 장편 소설 『첫, 관계』...
▶ 책속으로
...
순간적으로 녀석의 눈가에 눈물이 맺혔다는 착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럴 리가 없지 않은가? 인간 나재현이 이만한 일로 눈물을 보일 녀석이 아니라는 것쯤은 내가 더 잘 알고 있지 않던가 말이다.
다시 보았을 때 눈물은 사라져 있었다. 아마도 내가 잘못 본 것이었으리라.
“그럼... 난 뭐지?”
“모르겠다. 나한테 네가 뭔지는... 후후후.”
체념하는 듯한 목소리였다. 아니, 다른 뭔가가 있는지도 모르겠다. 그 외에 말이다. 그러나, 녀석의 얼굴은 그런 목소리에 너무도 잘 맞았다.
...
...
“부반장. 너 좀 이상해. 오늘 왜 그래?”
참다못해 바보 같은 질문을 하고 말았다.
“그냥... 알았어. 내 생각이 정 그렇다면... 수업 때문에 난 이만 들어가 볼께. 넌 조금 더 쉬었다가 와.”
“생각해 줘서 고마워, 부반장.”
“저기, 내 이름은 김현희야.”
“어?”
문을 나서다 말고 갑작스럽게 몸을 돌린 부반장의 말에 나는 잠시 어안이 벙벙해 졌다. 제대로 듣지 못한 나는 다시 한 번 물어 볼 수밖에 없었다.
“내 이름말이야. 부반장이 아니라, 김현희라구. 자꾸 이름대신 부반장이라고만 부르길래. 혹시나 해서 아직도 내 이름을 모르는 건가 해서.”
“아! 그래... 그렇지.”
바보처럼 나는 ““김현희”“라는 이름을 마음속으로 되뇌면서도 한편으로는 입으로 ““그렇지”“를 되풀이 하고 있었다.
어째서, 김현희라는 이름 대신 줄곧 부반장이라고만 불렀을까? 도대체 언제부터...
...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