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클럽 별의 금화

클럽 별의 금화

저자
얀 제거스
출판사
한경비피
출판일
2019-01-18
등록일
2019-05-3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유명 기자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 그리고 그녀가 밝히려던 진실은 무엇인가?

독일 스릴러 문학의 거장 얀 제거스의 「마탈러 형사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클럽 별의 금화』. 전작 《너무 예쁜 소녀》와 《한여름 밤의 비밀》을 통해 고독한 수사관으로 매력을 발산했던 로버트 마탈러와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그의 팀원들이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을 마주하고 다시 한 번 진실을 밝히기 위한 수사를 시작한다.

모두가 잠든 시간, 한적한 시골 마을에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오토바이는 비밀스러운 신호를 남긴다.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청년 쥘레만은 오토바이 운전자의 사고를 목격하고, 그의 지갑을 훔치다가 의문스러운 봉투를 하나 발견하게 된다. 그는 봉투 안에 든 사진을 보고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임을 직감하고 봉투를 숨기지만, 그것은 그의 불행의 시작이 된다.

한편 허름한 호텔에서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된 독일 최고의 기자, 헤를린데 쉐러. 그녀의 시신에 남은 두발의 총알 자국. 목에 맞은 첫 번째 총알은 빗나간 것이고, 오른쪽 눈에 맞은 두 번째 총알은 범인이 의도적으로 쏘아 맞춘 것이라고 한다. 범인은 왜 눈을 쏘아 맞춘 것일까? 기자인 그녀는 무엇을 알아내려 초블릭 호텔에 간 것일까? 그 곳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고, 그녀가 본 것은 무엇인가? 의문에 찬 마탈러가 수사를 시작하려는 찰나, 그의 라이벌 형사 로텍이 나타나 그를 가로막고 사건을 철저히 은폐하기 시작하는데…….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