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붉은화살 2

붉은화살 2

저자
정병기
출판사
맑은소리
출판일
2008-01-17
등록일
2013-05-20
파일포맷
PDF /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사라졌던 두 개의 핵탄두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붉은 화살의 끝은 누구의 심장을 겨누고 있을까?


닷새 동안의 이야기를 치밀하고 섬세하게 그려낸 정병기 팩션 장편소설 『붉은화살』제2권 완결편. 실제 정치적 국제 정세와 상황, 사건들을 차용해 소설 속 공간과 사건의 기반을 만들었으며, 박진감 넘치고 선이 굵은 남성적인 스토리이면서도, 상황과 배경에 대한 치밀하고도 세밀한 묘사가 더해져 새롭게 다가온다.

1991년 12월, 소련연방이 해체되는 극심한 혼란 속에서 러시아로 옮기기 위해 분리되었던 핵미사일 탄두 다섯 기가 사라졌다. 세 기는 KGB와 CIA의 연합작전으로 아랍의 테러단체에 넘어가기 직전에 회수되었으나, 남은 두 기의 행방은 묘연하다. 그리고 1991년에 사라졌던 러시아의 핵탄두, 브로큰 레드 애로우. 잃어버렸던 두 기의 핵탄두가 15년이 지난 지금,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한국과 홍콩, 마카오, 남지나 해 등지에서 닷새 동안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사건들 속에서 우리나라의 안보와 명운을 위해 위험을 불사하고 작전에 임하는 국정원 요원들. 작가는 10ㆍ26 사건으로 당시 중앙정보부 경호실장이었던 아버지를 잃고 국가에 대한 분노를 키우며 살았던 자칼을 통해 나라를 위해 충정을 다하는 요원들의 비애를 묘사한다. 또한, 험난한 삶 속에서도 묵묵히 자칼을 지켜온 서 국장으로 냉철한 요원 역시 주어진 임무와 자신의 신념 사이에서 갈등할 수밖에 없는 인간임을 세심하게 그려내고 있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