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트럭 타고 떠난 남부 아프리카 캠핑여행

트럭 타고 떠난 남부 아프리카 캠핑여행

저자
이규금
출판사
더플래닛
출판일
2013-02-19
등록일
2013-04-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트럭 타고 떠난 남부 아프리카 캠핑여행》은 2011년 저자가 아내와 함께 158일간 세계 일주 여행을 하면서 궁미와 수니의 세계 일주 여행이라는 블로그를 통해 틈틈이 정리해 놓았던 여행의 기록을 뼈대로 여행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생동감 있게 풀어낸 그 첫 번째 여행기이다.
저자는 세계 일주 여행에 여러 가지 여행 방법을 다 동원하였다. 비행기는 물론, 전용버스, 트럭, 렌터카, 야간버스, 야간기차, 크루즈, 전철, 시내버스, 택시, 도보 등 모든 운송수단을 골고루 이용하였으며, 현지에서 우리나라 패키지여행에 합류도 하고, 다국적 캠핑여행 팀과도 함께 했으며, 현지 여행사의 도시 투어도 이용했다.
이 책은 158일간의 세계 일주 중 홍콩의 패키지여행과 남부 아프리카에서의 트럭킹여행을 하며 보았던 풍물에 대한 감회와 그 역사적 사실을 곁들여 이 책을 읽는 독자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준다.
매일매일 텐트를 치고 걷고를 반복하며 트럭 타고 떠나는 저자의 아프리카 여행길을 따라 가다보면, 마치 실제로 아프리카의 초원과 사막을 함께 여행하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되고, 어느새 다국적 팀과 함께 아프리카의 부시먼족, 힘바족 등 원주민들과 같이 춤추고 노래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동물의 왕국’을 보면서 막연히 아프리카 여행의 꿈을 꾸고 있는 이들에게는 아프리카 여행의 길라잡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여행하는 중에 만난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빈곤 원인이 제국주의의 노예제도와 식민 정치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저자는 그들의 힘든 생활에 연민을 정을 느껴, 이 책 인세의 일부를 매달 아프리카의 원주민을 위하는 데 기부할 예정이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