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장자를 읽어야 할 시간 1

장자를 읽어야 할 시간 1

저자
차이비밍 저/이한님 역
출판사
마일스톤
출판일
2018-06-14
등록일
2018-08-2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0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책 소개 】

타이완판 《라틴어 수업》!
‘중국어권 학습 인기 강좌’ 타이완 전체 1위! 차이비밍 교수의 타이완대학 전설의 명강의!
장자의 유쾌하고 통쾌한 독설 가득한 우화를 차이비밍 교수의 해석으로 만나다!
19년간 독창적인 관점으로 연구한 《장자》를 5년에 걸쳐 만화로 풀어낸 역작!
《장자》 내편 7편 중 <소요유> <제물론> <양생주> 편

-차이비밍 교수의 강의 <장자를 읽어야 할 시간>은 타이완대학 전설의 명강의다. 장자를 19년 이상 연구해온 차이비밍 교수는 타이완대학 우수 교수로 6차례나 선정되고 우수 커리큘럼 상도 받았다. 그의 강의는 쉽고 재밌게 장자의 지혜를 전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났는데, 중국, 홍콩은 물론이고 먼 뉴질랜드에서도 화교들이 찾아와 들을 정도다. 온라인 강의로도 공개되어 타이완대학 공개강좌 OCQ에서는 누적 열람수 33만 뷰를 기록했고, 국제 온라인 수업 강단 코세라에서는 ‘중국어권 학생들의 학습 인기 강좌’에서 현재까지 타이완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의 강의와 동명인 《장자를 읽어야 할 시간》은 그가 특별 전문팀을 꾸려 5년의 시간을 쏟아 고전 《장자》를 만화로 풀어낸 책이다. 하이데거, 헤르만 헤세 등 거장들이 장자의 자유분방한 해학과 풍자를 찬양하고 사랑했지만, 평범한 사람에게 《장자》는 그리 쉬운 책이 아니다. 차이비밍 교수는 그런 《장자》를 만화로 재구성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장자를 쉽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 《장자》 내편은 총 일곱 편으로 이뤄졌는데, 《장자를 읽어야 할 시간1》은 그중 <소요유> <제물론> <양생주>를 담고 있다. 후속으로 <인간세> <덕충부>를 담은 《장자를 읽어야 할 시간2》가 곧 출간될 예정이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